WAR GAME/Webhacking.kr

[웹해킹][Webhacking.kr] 사이트 소개

jir4vvit 2019. 9. 23. 09:56

 

새로워진(?) Webhacking.kr을 소개해보겠다.

 

그림1

전이랑 사이트가 바뀌었다.

 

참고로 전에는 

 

그림2
그림3

이런식으로 검은색 배경으로 생겼었다.

 

 

단순히 ui만 바뀐거면 내가 포스팅을 하지 않았겠지 ㅎㅎ? ㅋㅋㅋ

 

풀었던 문제를 다시 풀 일이 있어서 다시 풀어보니까 문제가 조금 바뀌었더라...

이유는 모르겠지만 (old)라고 적힌 옛날 문제에서 조금씩 바뀐 문제가 있었다.

 

뭐 크게 변하지는 않았고... 진짜 조!금 변하였다.

 

 

어쨌든 난 새롭게 바뀐 Webhacking.kr 의 문제를 풀어보려고한다!

'WAR GAME > Webhacking.k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웹해킹][Webhacking.kr] 18번 풀이  (1) 2019.09.23